신문사소개
작지만 강한 지역언론!

시대 가치를 선도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사회적 공기(公器)로서의 사명을 본지의 거울로 삼겠습니다.

신평택신문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독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신평택신문은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을 계승하여 사회정의에 앞장서며, 우리사회의 올바른 도덕적, 윤리적 기반확립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어느덧 우리 사회가 지식정보 사회로 변모하면서 언론의 역할은 더욱더 증대되고 있습니다. 신평택신문은 독자들에겐 꼭 필요한 정보만을 엄선하여 전달하며, 또한 엄중한 기준과 잣대를 통해 지역사회를 계도해 나가는 책무도 함께 담당해 나갈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들에게는 국민으로서 또한 지역민으로서 꼭 알아야 될 각종 시책들을 널리 알리고, 지역행정을 취재, 보도, 논평하여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을 없애고 밝은 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신평택신문은 지역사회의 변화와 혁신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할 말을 다하는 참된 신문이 될 것입니다. 독단에 빠져 사실을 왜곡하지 않고 올곧게 진실과 바른 소리를 담아내는 ‘사회적 공기(公器)’로서의 사명을 다하는 신문이 될 것입니다.

시와 의회의 정책 결정 및 집행 과정에 대해 건전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해가며 항상 지역민들과 같이 고민하는 할 말을 다하는 ‘작지만 강한 신문’으로서 구실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지역에 필요한 정보와 생활을 담고, 지역의 작은 소식도 소홀히 하지 않고 공론화시켜 해결하고 각종 작은 민원도 성실히 답변하고 대변하는 ‘희망이 되는 지역신문’이 될 것을 굳게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신평택신문을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신평택신문 대표이사 사장
임 병 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