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양준일·리아킴의 북콘서트…팬들에게 들려주는 책과 음악 이야기
'작가' 양준일·리아킴의 북콘서트…팬들에게 들려주는 책과 음악 이야기
  • 신평택신문
  • 승인 2020.10.1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가수 양준일과 안무가 리아킴이 최근 오디오북으로 선보인 저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설명하는 북콘서트가 방영된다.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 스토리텔은 14일 오후 9시 멜론과 카카오TV에서 아티스트의 무대와 작품 밖 이야기를 전달하는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The Reader)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토리텔과 협업한 10월의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에서는 스토리텔에서 오디오북을 선보인 가수 양준일과 안무가 리아킴이 출연한다. 둘은 각각 자서전 '양준일 MAYBE-너와 나의 암호말', 포토북 '리얼리티, 노 리얼리티'의 책 낭독을 비롯해 책과 어울리는 음악들을 추천하고, 집필 비하인드 스토리 등 책과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한 MC인 가수 에릭남은 리아킴과 양준일의 저서에 대해 독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해 물어보고, 라이브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비하인드 더 씬: 더 리더 편'에서 소개된 'MAYBE-너와 나의 암호말' '리얼리티, 노 리얼리티'의 일부 내용과 뮤직 플레이리스트는 멜론 스테이션의 신규 오디오북 프로그램 '더 리더 위드 스토리텔'에서, 완독형 오디오북은 스토리텔에서 각각 단독 공개한다.

박세령 스토리텔 한국 지사장은 "스토리텔 이용자 분들께 많은 감동을 선사했던 가수 양준일과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의 오디오북을 '비하인드 더 씬'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오늘 저녁 공개되는 영상을 통해 책과 음악에 대한 두 아티스트의 진솔한 이야기에 흠뻑 빠져 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