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와 함께 분홍빛 디저트 여행 떠나볼까
바비와 함께 분홍빛 디저트 여행 떠나볼까
  • 신평택신문
  • 승인 2021.02.03 0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프로모션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로비 층에 자리한 '더 라운지'에서 인형 '바비'가 세계여행을 즐기는 콘셉트로 꾸민 디저트 프로모션인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6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는 약 30여 가지의 딸기 디저트와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중국, 한국, 등 총 5개국을 대표하는 요리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고객들이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끼도록 더 라운지 공간을 공항과 비행기처럼 재현했으며, 분홍색 비행기와 바비로 꾸민 '포토존'을 마련했다.

주요 디저트 메뉴로는 현지직송 논산 설향 품종의 생딸기부터 딸기 마카롱, 딸기 티라미수, 딸기 수플레 롤 케이크, 캐러멜 판나코타, 딸기 가스파초, 훈제연어 무스 타르트, 새우 슈가 세이보리 등이 있다.

음료로는 딸기로 만든 셰이크와 요거트, 라테, 모히토, 에이드, 스파클링 와인 또는 커피와 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JW 메리어트 동대문은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바비 여권 노트와 바비 에셋이 더해진 스티커 및 보딩패스 티켓 1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방문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세계여행 바비 인형 세트, 특별 한정 제작한 바비 핑크 컵 누들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