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眞 양지은 금의환향→善 홍지윤 일상까지…매력 발산(종합)
'미스트롯2 토크콘서트' 眞 양지은 금의환향→善 홍지윤 일상까지…매력 발산(종합)
  • 신평택신문
  • 승인 2021.03.19 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가 '미스트롯 2' 주역들의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다.

1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에서는 '미스트롯 2' 주역들의 못다 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진 양지은이 금의환향하여 제주도에 돌아간 모습이 담겼다. 제주도 곳곳에는 양지은을 응원하는 플래카드가 걸린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양지은은 가족들이 모인 외할아버지댁을 방문해 우승의 회포를 풀었다.

진 트로피를 받은 양지은의 아버지는 "트로피가 굉장히 미인이다"라고 칭찬하며 기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양지은이 '미스트롯 2'에서 불렀던 노래 중, 아버지는 '아버지와 딸'을, 외할아버지는 '빙빙빙'을 최고로 꼽았다.

더불어 아버지는 양지은이 노래 실력을 인정받았던 화려한 수상 이력을 보여주며 떡잎부터 남달랐던 양지은의 학창 시절을 공개했다. 양지은은 사춘기 시절에도 아버지의 부름에는 어디서든 노래를 불렀던 추억을 떠올렸다.

 

 

 

TV조선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 © 뉴스1

 


선 홍지윤의 일상이 공개됐다. 가족들과 축하 파티를 하려 했던 홍지윤은 각자의 사정으로 모두 외출한 가족들에 쓸쓸히 아침을 맞았다. 그러나 홍지윤은 은가은과 영상 통화를 하기도 하며 홀로 삼겹살 파티를 즐겼다. 더불어 예능 프로그램을 앞두고 개인기 연습에 몰두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반려견들과 산책에 나선 홍지윤은 먼저 인사를 건네도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고 반려견 칭찬만 하는 시민들의 반응에 민망해했다. 플래카드는 모두 철거된 상태였다고. 홍지윤은 "민낯이라 그런가?"라고 갸우뚱했고, 이에 붐이 "왕관도 쓰고 휘장도 둘러야 한다"고 조언하며 재미를 더했다.

 

 

 

 

TV조선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 © 뉴스1

 


'미스트롯 2' 참가자들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마스터님 저 할 말 있어요' 코너가 진행됐다. 마스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익명으로 전달됐다. 이에 박선주가 한껏 긴장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먼저 박선주에게 다이어트 비결을 묻는 말이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박선주는 "가장 좋은 다이어트는 욕먹는 것? 마음고생이 심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더불어 박선주는 자신의 평가가 다 미쳤던 것 같다며 김다현에게 했던 심사평이 특히 미안했다고 고백했다. 그때, 박선주의 해명을 듣던 김다현이 왈칵 눈물을 쏟아냈고, 난처해진 박선주가 김다현을 안아주며 훈훈함을 안겼다. 김다현은 "속상하긴 했었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위로됐다"고 눈물의 이유를 전했다.

김성주는 '최고점', '최저점'을 준 마스터를 알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행어 "나 아니야"의 주인공, 박선주는 실제로 최저점을 준 경우는 거의 없었다고. 이어 김성주는 "최저점 준 사람은 계속 최저점이야"라고 덧붙여 마스터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미스트롯 2'의 숨은 주당들이 공개됐다. '미스터트롯' 주당으로 알려진 이찬원이 은가은을 주당으로 예상했다. 이에 은가은이 주량이 소주 9병이라고 밝히며 또 한 명의 주당 탄생을 알렸다.

이날, 이외에도 제작진 오디션, 티저 촬영 현장 등 미공개 영상 등이 공개됐다. 또, 경연의 부담을 떨친 TOP7이 흥 메들리를 선보여 흥을 돋우었다. 김다현의 '아따 고것참'을 시작으로 김의영의 '신 사랑고개', 양지은의 '인생은 물레방아', 은가은의 '태클을 걸지마', 별사랑의 '밤열차', 홍지윤의 '처녀 뱃사공', 김태연의 '울엄마'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또, 댄스 최약체로 꼽히는 양지은, 홍지윤, 은가은, 김연지가 우열을 가리기 위해 댄스 배틀을 펼쳤다. 거침없는 막춤으로 시선을 압도한 은가은이 '몸치 중에 댄싱퀸'으로 선정돼 웃음을 안겼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 2 토크콘서트'는 두 MC 김성주, 장윤정을 비롯해 '미스트롯 2' 영광의 주역들과 마스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처 못한 이야기를 나누는 '미스트롯 2' 종영 스페셜 방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