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고] (隨元 노태성) 16. 東海가 맑아온다
[기고] (隨元 노태성) 16. 東海가 맑아온다
  • 신평택신문
  • 승인 2021.05.30 2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에는 우리의 독도가 있다. 독도에는 불붙는 얼음이 있다. 可燃 氷/Burning Ice이다이 얼음의 화학 분자식은 4CH423H2O이다. 이 분자에는 삼중수소(3H)4개나 있다. 日本 福島(후쿠시마) 폐 원전에서 방출되는 삼중수소는 우리 독도의 3H를 위협하고 있다. 3H + 3H 3H2 되기 때문이다.
우리의 可燃 氷/Burning Ice에서 삼중수소를 진공 추출하여 방사능으로 인한 질병과 환경을 치료 정화할 수 있을 때 秘波膏(비파고)에서 少量으로 추출되는 秘波水量産할 수 있다. 우리 동해 43H寶庫獨島이다이 생명의 보물을 보존하기 위하여 위성 촬영한 the flint into a spring of water(盤石波動水/RnOFe+)秘波水接流(접류)케 하였다. 접류 量子 반응식은 아래와 같다.
RnOFe+ + O-Si(OH)3 Rn + SiO2 + Fe++ + 3O + 3H
위에서 라돈 방사능은 불활성이 되고 대신 비파수 3O+3H는 양자 활성 파동수가 된다이 비파수로 우리 동해는 방사능의 汚染(오염)에서 脫離(탈리)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세계인의 바다 태평양이 회복되는 기간도 3년이면 족하다. 아래는 비파수 10로 정화 처리한 시험 결과이다.
 

위 도표에서 8일간의 라돈 방사능 수치는 1.93 pCi/에서 0.71 pCi/로 감소되었음을 알 수 있다. 위와 같은 시행은 201975일 포항지진으로 방사능에 피폭된 미나리 밭에 비파수 10를 분무하여 1년이 지난 2020년까지도 풍요한 수확을 할 수 있음을 확인한 결과를 토대로 한 것이다. 아래 사진은 문제의 포항 미나리 밭에 비파수를 분무한 후 1년 뒤의 모습이다.

 

위 풍요와는 달리 비파수 처리를 하지 않은 근처의 미나리 밭 작황은 외관상은 문제 될 것이 없어 보였으나 그 수확은 저조했다근년에 폐 원전 국가들의 실제상황을 면밀히 탐사할 수 있게 된 동기는 요한 계시록의 현실화에서다. 그 현실이란 하천과 해수-방사능에 의한 오염이다소위 전문가들이란 사람들은 방사능오염 해수를 증류하여 식수로 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그것이 불가능한 일은 아니지만 앞을 내다볼 줄 아는 안목이 좀 길었으면 한다.

인공방사능은 자연방사능으로 상쇄할 수 있다는 안목이 절실한 때다. 그런데 현실은 비파수를 전 세계 코로나로 생사의 갈림길에 있는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도 법으로 막고 있으니 이를 어찌하면 좋으리비파수로 동해를 맑게 하는 자에게 또 약사법, 의료법을 적용할 것인가? 생명을 위한 법은 성경 말씀 뿐이다흰 소금 몇 줌을 방사능 샘물에 던져 2000년이 지나도록 생명수가 되고, 예수님의 옷자락을 스치기만 해도 혈루 병이 낫는 양자의 세계는 알 수 없지만 우리는 그 이치를 배울 수 있는 은총을 받은 백성이다이제 동해 선을 타고 태평양에 가자. 이것이 옛 東夷(동이)의 진취적 모습이며 면목이 아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