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7 비대면 팬미팅, 전국 38개 CGV 극장서 동시 생중계
'미스트롯2' TOP7 비대면 팬미팅, 전국 38개 CGV 극장서 동시 생중계
  • 신평택신문
  • 승인 2021.06.04 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2' '퍼스트 모먼트'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TV조선 '미스트롯2' TOP7이 CGV 극장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미스트롯2' TOP7(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은 오는 26일 오후 5시에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First Moment)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4일부터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26일 오후 5시부터 전국 CGV 38여 개 극장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미스트롯2' TOP7의 비대면 팬미팅은 전국투어 콘서트 전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그동안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TOP7 개개인의 매력과 실력, 능력들이 모두 공개되는 것은 물론 현장의 열기를 생중계를 통해 느낄 수 있다.

특히 TOP7의 최애곡과 신곡, 인생곡부터 시작해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미스트롯2 TOP7 퍼스트 모먼트'에서는 짙은 여운을 남긴 진 양지은의 무대를 비롯해 태극문양 드레스 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홍지윤, 짧은 기간 내 성장한 김다현, 모두의 마음을 움직인 김태연, 현장을 환호하게 만든 김의영, '멋진 가수'라는 평을 받은 별사랑, 애틋한 마음을 전달했던 은가은의 무대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7의 첫 번째 비대면 팬미팅 '퍼스트 모먼트'는 오는 26일 오후 5시 전국 38여개 CGV 극장에서 생중계되며 유플러스 서비스(U+아이돌 Live, U+tv, U+ 모바일tv)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