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9년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인천시, 2019년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 한석훈
  • 승인 2018.12.3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24개사 참가기업 모집 운영
▲ 인천광역시청
[피디언] 인천시는 오는 2019년 3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하는 제29회 서울국제소싱페어에 24개사를 모집하여 인천광역시 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소싱페어는 소비재 관련 핵심 트렌드와 선물용품, 사무·주방용품, 화장품, 인테리어, IT 등의 최신 제품을 살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소비재상품 전시회이다.

인천시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에게 부스임차료 및 장치비를 지원하며, 인천시가 지정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하반기에 개최하는 서울국제소싱페어 Fall 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전시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1월 2일부터 18일까지 중소기업맞춤형원스톱지원서비스인 비즈오케이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수출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난해 참가한 24개 중소기업은 치아세정기, 원적외선족열기, 칫솔살균기, 기능성신발 등으로 인천품질우수제품전시관을 구성하여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에게 인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의 장이 됐다.

임경택 산업진흥과장은 “자체적으로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서울국제소싱페어를 적극 활용해 보다 많은 바이어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아울러, “백화점 등 대형유통업체와 협력하여 특별판매전을 올해도 지속적으로 개최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1년부터 시행한 품질우수 및 우수기업제품 전시회 지원사업은 판로 개척 및 해외마케팅 증진에 크게 기여하였으며, 지난해까지 226개사에 약 6억 1천만원을 지원했다.
 
< 저작권자 ⓒ 피디언 (http://www.pedi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