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나눔 바자회' 개최
평택시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웃나눔 바자회' 개최
  • 신평택신문
  • 승인 2019.05.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순녀)는 지난 4월 30일 현덕면사무소 주변 광장에서 정장선 평택시장, 도․시의원, 현덕면 기관․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이웃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번 바자회는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의류, 완구, 신발, 카네이션 등을 자율판매로 진행했으며 수익금 전액은 평택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회원들과 함께 부침개, 과일 등 먹거리를 정성으로 준비하여 이웃나눔 바자회를 찾은 지역 주민들에게 대접했고, 회원들의 풍물놀이 및 밴드 공연도 함께 펼쳐졌다.

이순녀 위원장은 “영산홍, 철쭉 등 봄꽃들이 만발한 아름다운 면사무소 주변 광장에서 뜻깊은 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바자회 개최를 위해 함께한 주민자치 위원 및 프로그램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천웅 현덕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행사에 앞장서 주신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 및 프로그램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임채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