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엄정화 김혜수도 인정한 압도적인 '고혹美'
'설경구♥' 송윤아, 엄정화 김혜수도 인정한 압도적인 '고혹美'
  • 신평택신문
  • 승인 2020.06.2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송윤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배우 송윤아가 근황 사진을 올리며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은 송윤아가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심을 보였다.

송윤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맛난 저녁 드세요. '우아한 친구들' 남정해" 라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남정해'는 JTBC에서 내달 방영할 예정인 드라마다.

사진 속 송윤아는 검은색 트임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독보적인 고혹미와 늘씨한 자태를 뿜어내며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동료 연예인들도 그녀의 미모에 대해 거듭해서 극찬했다.
배우 문정희는 SNS 댓글을 통해 "눈이 부시다" 라며 미모를 칭찬했고, 배우 전수경은 "명품몸매, 명품연기" 라며 그녀에게 박수를 보냈다. 또한 배우 이인혜는 "보고싶어요 언니" 라는 글을 남겼고, 연예게 절친으로 소문난 가수 엄정화와 배우 김혜수도 "아름다워 ♥" 라며 그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윤아(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한편 2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김활란은 자신의 SNS에 "이 미모 무엇이에요" 라며 배우 송윤아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속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에는 망사가 달린 독특한 검정색 모자에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송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고혹적이고 럭셔리한 송윤아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김활란은 이어 "포스터때 너무나 아름다우셔서 '찰칵'(찍고) 소장하고 있었다"며 "이제 한달도 남지 않은 그녀의 새로운 모습이 너무나 기대된다" 고 밝히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송윤아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외강내유형 슈퍼우먼 아내 남정해 역할을 맡아 극을 이끌 예정이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